본문 바로가기

대가만성

합천 풍산개 두산이 성장기록입니다!

 

합천으로 입양된 놈!

이름을 복동이에서 두산이로 바꿔주셨군요.

 

그리고 이놈 두산이 커 가는 모습을

 댁에서 양산 지 엄마 집으로 영상으로 보내주시고..

양산에서 복실이 주인댁에서는 저한테 다시 보내오셨네요.

 

 

 

 

두산이 생후 3개월 무렵 2017.3.8. 사진입니다.

 

 

 

 

3월 11일 사진들이고요..

주인댁에서 정성이 대단하시네요..^^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두산이가 4개월 되던 날인

2017.4.10. 사진이고요!..^^

완전 합천 촌놈 되버렸네요..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두산이 3개월째 동영상!

이놈 완전히 땡잡았는데... 음악도 참 어울립니다..^^

물 맑은 금모래 강변에서 개 데리고 살 수 있는 고즈넉한 삶... 부럽네요..

 

 

 

 

 

두산이 4개월째 동영상

합천에는 아직도 모래가 이렇게 깨끗하네요..

 

 

 

 

 

두산이 이놈이 제일 좋은 환경으로 입양되어 갔군요.

개는 개처럼 살 수 있어야 하니까요!..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[이놈이었답니다..!]

 

 

분양되었다가 다시 돌아온 놈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재분양되기 전에 마지막 모습이었고

 

 

 

 

합천에 계시는 분이 오셔서

마지막으로 데리고 가셨다고 했는데...

 

 

지금 동영상 보니까

합천 맑은 물 금모래 밭에서

개팔자 상팔짜 잘 살고 있네요!..ㅋㅋ...^^